독 서 (마음에 양식)

지금, 기도할 때다 (스토미 오마샨) NO 2012-07

신관사또 2012. 1. 29. 15:56
728x90
반응형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그는 기도할 것이요(약5:13)  너희가 얻지 못함은 구하지 아니하기 때문 (약 4:2)이보다 더 확실한 말씀은 있을 수 없다. 우리는 기도해야 한다.

 

기도 할때 나는 내 마음을 하나님께 털어놓는다. 이는 세상에 잘못된 기도나 나쁜기도는 없다는 뜻이다.

 

기도는 내가 하나님께 원하는 것을 말씀드린 다음 그 문제는 이제 하나님의 손에 맡기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하시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만약 어떤 문제로 기도하고 있다면 응답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너무 초조해 하지 말라.

 

하나님은 우리에게 무었이 필요하며 우리가 무었을 원하는지 아시지만, 먼저 우리가 구하기를 원하신다. 그래서 기도는 구체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치유와 관련하여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하나님께 구체적으로 아뢰라. 그리고 그분의 능력을 믿고, 치유될 것을 바라라.상황이 해결되는 것이 보일 때까지 치유에 관한 하나님의 말씀을 선언하라. 그때까지 얼마나 오래 걸리든 말이다.

 

사는것이 너무 버겁다면 그것은 자기 자신의 노력으로 살려하기 때문이다.자기 힘으로 일을 처리 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예배와 기도로 주님을 바라보라. 그러면 주님이 우리의 소명을 이루어 주실 것이다.

 

소망이란 어떤 것을 소원하되 그것을 얻을 수 있으리라는 기대를 갖고 소원한다는 의미이다. 주님께 소망을 둘때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이루어 주신다는 기대를 가질수 있다.만일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을  바라면 참음으로 기다릴지니라.(롬 8:25)하나님을 믿기에 우리는 소망중에 인내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LIST